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 한국은 선 문명의 종주국 - 기의 통로, 충맥과 임독맥 뚫기 - 노화는 극복해야 할 질병이다!

[이제는 삼랑선 문명 시대]

지금은 질병 대란의 우주 가을개벽기


우리는 지금 어느 때에 살고 있는가? 인간은 왜 지금 후천 조화신선 수행법을 실천해야 하는가?

지구에 1년 4계절이 있듯이, 우주에도 4계절이 있다. 12만 9천6백 년을 한 주기로 둥글어 가는 ‘우주 1년의 사계절’ 순환에서, 지금의 시기는 우주의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이다. 이때에는 가을의 서릿발 기운으로 지구적인 ‘팬데믹Pandemic 병란病亂’이 일어난다. 지구촌 방역 전문가들도 “앞으로 또 다른 무서운 전염병이 계속 닥쳐온다.”고 경고하고 있다.

이러한 우주적인 대전환기에는 우주의 통치자 조화주 삼신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시어 구원의 도법을 열어 주신다. 그리하여 이 시대에는 상제님의 도법을 만나 병란을 극복하기 위한 치유 수행, 생존 수행을 하여 조화 신선으로 거듭나야 한다.

내가 하는 일은 다 신선神仙이 하는 일이니 우리 도는 선도仙道니라. (도전道典 11:199:7)


원래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의 원형은 본래 2만 5천 년 전 마고성麻姑城에서 비롯되어 환국-배달-조선-북부여-고구려 등 한국의 국통맥을 계승한 제왕들에게 비전되어 내려왔다.

이제 후천 가을개벽의 때가 무르익어,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상제님과 마고 할머니의 가르침을 받들어 원형 선仙 수행법을 완성시켜 대중들에게 공개 전수하는 것이다.


■한국은 선 문명의 종주국


노화는 극복해야 할 질병이다!
‘사람은 결국 늙어서 죽는다.’ 이것은 동서고금을 일관되게 지배해 온 통념이다. 그런데 이런 통념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면서 기존의 노화와 수명, 인간에 대한 정의를 뿌리째 뒤엎고 거대한 패러다임의 전환을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 바로 하버드 의대 데이비드 싱클레어David A. Sinclair 박사다. 그는 25년 장수 연구를 집대성한 걸작
『노화의 종말』
에서 “
노화는 늦추고, 멈추고, 심지어 되돌리기까지 할 수 있다.
”라고 주장하며
노화는 ‘치료할 수 있는 질병’
이라고 정의했다.

나는 노화가 질병이라 믿는다. 노화를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다. 더 나아가 우리 생애 내에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럼으로써 인간의 건강에 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내용이 근본적으로 바뀔 것이라고 믿는다.
(『노화의 종말』 161~162쪽)


저자는 지금까지 알려진 노화의 원인들보다 더 위쪽에 존재하는 노화의 ‘단일한 원인’을 ‘후성유전적 변화 때문에 생기는 정보의 상실’이라고 주장한다. 후성유전체는 이미 우리 안에 존재하고 있는 유전체 중 어떤 것이 언제 켜지고 꺼질지, 어떻게 발현할지를 표시하고 이 작용을 변형할 수도 있는 물질이다. 『노화의 종말』에는 첨단 건강수명 물질에서부터 세포 재프로그래밍과 맞춤 장기 생산, 생체표지 추적, 그리고 삶의 방식 개선법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 습관과 최첨단 과학 의료 기술을 망라하는 경이롭고 획기적인 장수의 비법들이 소개되어 있다. 아울러 생존 회로를 활성화하는 여섯 가지의 지침도 정리되어 있다.

상제님께서 내려 주신 ‘후천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에서는 더 구체적으로 우리 몸을 신선의 몸으로 만드는 수행 과정이 실행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시간의 정諪’ 망량을 나의 상단 ‘시간의 눈’에 싣는 작업이 있다. ‘시간의 정’은 시간을 주재하시는 태광령님의 분신이다. 평상시에는 멈추어 있다가 내가 수행을 할 때만 좌선(시간의 방향과 반대)으로 돌며 내 몸의 생체 시계를 거꾸로 되돌린다.

또 매일 밤 나의 법신이 태라천 신선궁에 올라가 수행하는 과정도 있다. 이 신선궁은 천상의 상제님께서 개벽을 준비하는 지상의 도생들을 위해 특별히 설치한 영적 공간이다. 신선궁의 바닥에는 언청계용신이 깔려 있는데 이들은 우리의 유전자를 치료하는 망량들이다. 그리고 좌우 벽면에는 허도깨비들이 서 있는데 이는 우리 몸의 율려 운동을 강화하는 망량들이다. 수행을 시작하면 이분들이 순식간에 우리 몸에 들어와 빛 폭발을 일으키며 세포 단위까지 치유해 준다. 작금에 지구촌 수행 역사에서 한 번도 없었던 대장정, 생각만 해도 가슴 설레는 대역사가 진행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신선 수행법에서는 자신의 강력한 의지가 중요하다. 나의 의지로 시간의 흐름을 한 점에 고정시켜 버리는 것이다. 그 한 점은 나의 스무 살 시절이다. 나의 생각으로 몸과 세포와 에너지를 모두 20세에 맞추는 것이다. 하루에도 생활 중에 서너 차례씩 “나는 영원히 20세 청춘이다.”라고 외쳐 보라. 자신의 몸에서 새로운 각성이 일어남을 느낄 것이다.

결론적으로 첨단 유전 과학의 정보, 건강한 생활 습관, 젊은 마인드, ‘후천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의 실천을 통해 우리는 하루하루 신선 몸으로 변화될 수 있다.

태라천 신선궁의 구조